일상/일상생활

안동 맘모스 베이커리

KyungE 2022. 4. 12. 09:10
반응형

안동 문화의거리 맘모스제과

전국 3대 빵집이라는 안동 맘모스 베이커리 1974년에 오픈을 한 오래된 빵집이죠.

위치는 안동 문화의 거리에 있으며,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 또는 노상 유료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맘모스 영업시간은 8시 30분~21시 설날, 추석은 당일날만 휴무한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.

 

저는 이날 보건소에 일이 있어 나갔다가 갑자기 빵이 먹고 싶어 들렸는데요. 아침 10시 30분 안되서 들렸던 것 같아요

오전인데 저를 제외한 다른 손님이 다섯 명? 여섯 명 정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.

안동 문화의 거리 맘모스 제과 빵과 케이크

다른 프랜차이즈 빵집에 비하면 빵 종류가 많이 없다고 느끼실 수도 있어요

그래도 여전히 장사는 잘되는 맘모스 제과입니다.

제가 알고 있기로는 여기서 크림치즈빵이 가장 인기가 좋고 제일 많이 팔리는 빵이 아닌가 싶습니다.

포장해온 빵 맘모스제과

저는 가장 인기 좋은 크림치즈빵, 쑥 앙버터, 커리 고로케, 찹쌀도넛을 사 가지고 왔습니다.

맛을 평가드리자면 

크림치즈빵 - 크림치즈가 한가득까지는 아니지만 빵의 크기에 비해서 적절하게 들어가 있었고 빵 자체가 쫀득거리는 편이에요

쑥 앙버터 - 저는 기대하고 먹었는데 그렇게 까지 기대를 하시면 안 될 것 같습니다. 생각보다 달아요

커리 고로케 - 내용물이 가득 들어 있지는 않아요! 적당히 들어가 있는 편입니다. 아~ 내가 빵이랑 같이 먹고 있구나라는 식감을 느끼게 해주는 맛입니다. 카레향 강하지 않아요

찹쌀도넛 - 내가 아는 그 맛! 단팥 적당히 들어가 있고, 쫄깃한 편이에요!

 

 

 

반응형

'일상 > 일상생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안동대 맛집. 일본식 라멘 멘야이로  (0) 2022.04.25
안동 동악골 금재가든  (0) 2022.04.11